치스의 서바이벌 라이프

 

하와이 대표 가수 이즈라엘 카마카위올레

  며칠 전 자기 전에 이 노래가 너무 생각났다. over the rainbow는 수 많은 커버곡 있는데 그 중에서 좋아하는 버전 중에 하나이다. 그래서 유튜브로 노래를 검색했는데 꽤 옛날부터 들었지만 사실 이즈라엘의 모습을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. 큰 키에 거구인 이 가수가 작고 깜찍한 우쿨렐레를 들고 서정적인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. 

 

여러분은 노래를 들어보니 어떠신가요? 목소리가 어떻게 여러분에게 다가오나요?

 

맨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평화로운 바닷가가 생각이 났다. 사실 이즈라엘 카마카위올레의 고향은 하와이이다. 그 사실을 몰랐었는데도 참 신기했다. 잭 존슨이나 리하나 등 가수들의 고향들을 들어보면 참 신기하게 노래 분위기와 너무나 똑같이 들어맞는다. 참 재밌단 말이지.

 

이즈라엘은 하와이의 국민가수이면서 하와이 독립에 앞장선 하와이의 전설적인 가수이다. 하와이 독립과 하와이의 권리 증진을 노력했고 노래가사에도 표현을 한 인물인데 정말이지 참 멋진 사람인 것 같다. 방안에서 그런 인물의 노래를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날이 참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하게 느껴진다. 

 

이 노래 추천!~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